팜투어

기타지역 / 베트남 다낭

[나만 리트리트]




핫한 허니문지 다낭 나만 리트리트 리조트


 



▶나만 리조트 전경


최근 핫한 휴양지로 떠오는 베트남 중부의 휴양지 다낭.
다낭은 낮에는 휴양을 즐길 수 있는 바다, 밤에는 야경을 보며 낭만적인 추억을 쌓을 수 있는 다양한 매력을 지닌 도시이다. 휴양과 관광을 동시에 즐길 수 있고 다낭의 해변을 따라 고급 호텔과 리조트, 풀빌라가 들어서 있어서 허니문지로 다낭을 찾는 허니무너들이 늘어가고 있는 추세이다.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순간 중 하나인 허니문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줄 여행지를 찾고 있다면 2015년 3월에 신규 오픈한 다낭의 나만 리트리트 리조트를 주목하자. <나만> 은 평화, 균형, 단순함을 의미하며 이름처럼 평화로운 휴식이 가능한 자연 친화적인 리조트이다. 공항에서 30분 정도 떨어진 눈 누옥 비치에 위치한 나만 리트리트 리조트는 다낭 시내와 접근성이 좋으며, 호이안까지도 20분 정도로 이동할 수 있어 도심의 필수 관광지에 손쉽게 접근할 수 있는 곳에 있다.


 


 



나만 리트리트 리조트는 훌륭한 서비스와 우수한 시설을 완비하였으며 일상을 탈출하여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게 꾸며져 있다. 리조트 디자인에서도 단순미와 절제미가 조화되도록 자연 친화적 컨셉으로 지어졌다. 야외 수영장과 전용 해변 공간을 보유하고 있으며 몽고메리 링크스에서 단 500m 거리에 있다. 리조트의 고급스럽게 꾸며진 객실 내에서는 WI-FI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나만 리트리트 리조트의 전체적인 모습은 모던한 외관과 조화를 이루는 베트남식으로 지어졌으며 리조트는 넓은 객실과 빌라를 보유하고 있다. 객실은 총 102실로 네 가지 타입으로 바빌론, 원베드 풀빌라, 투 베드 풀빌라, 쓰리 베드 비치프론트 웨이브 빌라로 나눠진다.


 


 



객실은 모던한 분위기로 꾸며져 있고, 대부분의 객실이 풀빌라로 구성되어 있다. 침실과 거실, 야외수영장 이외에 별도의 다이닝 공간을 갖춘 곳도 있다. 각 숙소에는 에어컨과 평면 TV가 구비되어 있으며 일부 빌라는 별도의 거실과 전용 수영장을 갖추고 있다. 실내 욕실에는 욕조와 부드러운 목욕 가운이 구비되어 있다.
일반 호텔 객실과 같은 바빌론 룸은 기본적으로 현대적 느낌을 살린 깔끔한 객실로 개인 수영장은 없지만 발코니를 보유하고 있으며 로맨틱한 욕조가 있다.


 


 




풀빌라의 객실은 총 22채로 전용 수영장이 있고 돌과 대나무를 모티브로 한 심플한 느낌의 객실이다. 허니문에 알맞은 원베드 풀빌라는 담벼락으로 객실이 둘러싸여 있어서 100% 프라이버시가 보장된다. 담장도 풀과 나무를 이용해 답답해 보이지 않게 하면서도 자연친화적인 분위기를 준다. 객실 내부는 아이보리와 베이지 톤을 주로 사용하고 군데군데 소품으로 포인트를 준 모던하고 세련된 느낌을 주며 현대적이라 허니무너들의 취향에 맞다. 풀빌라와 객실 사이의 한쪽 벽 면은 전면 유리로 되어 있어 자연 채광이 그대로 객실로 전해진다.


 


 




다낭의 바다를 접한 넓은 메인 풀장에서 다양한 웰니스 프로그램이 진행이 되어 허니문의 시간을 진정한 웰빙 휴식으로 만들어준다. 나만 리트리트 리조트에는 목조로 지어진 독특한 인테리어의 레스토랑과 BAR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Hay Hay 레스토랑은 올 데이 다이닝으로 리셉션에 있으며 물 위에 떠 있는 뱀부 하우스 형태이며 B라운지는 수족관의 살아있는 해산물을 골라 씨푸드 뷔페와 해산물 구이를 제공하는 비치 앞 레스토랑이다.
나만 리트리트 리조트의 PURE SPA에는 4개의 VIP룸을 포함해서 총 21개의 트리트먼트 룸을 갖추고 있고 사우나, 자쿠지, 디톡스 룸과 함께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이 따로 있다.
그 밖에도 피트니스센터, 키즈클럽, 미팅 룸, 헤어샵, 요가, 명상 등의 부대시설이 마련되어 리조트에서 보내는 시간을 더 즐겁게 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