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투어

남태평양 / 사이판

[아쿠아]



사이판 바다와 가장 가까운 친환경 리조트, 아쿠아 리조트 클럽






아름다운 사이판 북부 산로케의 푸른 바다를 끼고 공항에서 2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아쿠아 리조트 클럽은 천혜의 자연환경을 가지고 있는 아늑한 휴양지로 적합한 곳이다. 남태평양의 아름다운 섬 사이판에서 가장 멋있고 인상 깊은 휴식과 여행을 즐기기에 좋으며 코티지 스타일의 아름다운 건물이 특징이다.


 




아쿠아 리조트는 호텔이라기보다는 아늑한 정원 속의 편안한 휴식처 같은 곳이다. 남국의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아쿠아 리조트 클럽은 차분한 느낌의 로비와 앤틱 스타일의 나무로 만든 객실의 지분들이 이국적이어서 특히 허니무너들에게 인기가 많다.


 




아무것도 하지 않아도 편안해지는 수영장과 원하는 대로 피로를 풀어주는 스파 마사지, 세계 각국의 요리를 언제든지 맛볼 수 있는 인기 있는 레스토랑과 다양한 해양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해변, 편리하고 현대적인 부대시설 등도 갖춰져 있다. 특히 객실과 비치까지의 거리가 사이판 리조트들 중 가장 가까운 장점을 가지고 있다.





코티지 스타일의 2층 구조로 되어 있고, 객실은 남국의 느낌을 물씬 느낄 수 있도록 인테리어 되어 있으며, 벽이 없어 자연친화적이다. 객실의 모든 가구는 발리에서 직수입한 수제품 가구들이며, 고급스러운 패브릭으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 시켰다.
2015년 침대와 베딩은 물론 카펫, 커튼 등을 교체하고 다소 노후화된 욕실을 전면 교체하면서 쾌적함과 편의성이 돋보이는 객실로 재탄생해 쾌적한 휴양을 즐기기에 최적의 환경을 갖추고 있다.


 




디럭스 가든뷰는 방갈로 스타일로 열대 정원 속에 묻혀 남국의 이국적인 느낌이 물씬 풍기는 스탠다드 객실이다. 테라스로 이어지는 외부는 꽃과 나무로 둘러싸여 정원 속에 머무는 듯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디럭스 오션뷰는 바다 전망의 객실로 시원하고 아름다운 바다가 한눈에 보인다. 객실 내 인테리어는 우아한 가구와 은은한 색이 가미되어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오션 프론트는 사이판 리조트 중 객실에서 비치까지의 거리가 가장 가까운 객실로 탁 트인 에메랄드빛 바다를 감상할 수 있다. 넉넉한 공간과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따뜻한 느낌의 목제 가구와 은은한 조명으로 꾸며져 있다.


 



바다와 마주 보며 수영을 할 수 있는 아쿠아 메인 수영장은 코티지 스타일의 목조 건물과 잘 어우러져 분위기가 아름답다. 이용객이 많지 않아 유유자적하게 차분하고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며, 중앙에 미쉘스 풀 바가 있어서 음료를 마시며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남국의 푸른 바다와 형형색색의 꽃, 밤 하늘을 수놓은 별들로 가득한 아쿠아 리조트 클럽 사이판의 조용한 해변에 누워 음악을 듣는 여유로운 상상을 현실로 만들어준다.


 




세계 각국의 일품요리를 맛볼 수 있는 아쿠아 리조트 클럽의 레스토랑. 현지인들도 인정한 씨푸드 뷔페와 스테이크 나잇, 아름다운 석양과 잔잔한 파도 소리를 들으며 낭만적인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선셋 비치 BBQ도 놓치지 말자.


 



아쿠아 리조트에 마련되어 있는 스노클링, 호비캣, 윈드서핑, 카약 등의 해양 스포츠 프로그램 체험과 여러 종류의 마사지 프로그램과 아로마 스파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는 헬스 스파도 이용할 수 있으며 풀 사이드에 위치한 가제보에서는 프라이빗 한 시간을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