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투어

필리핀 / 보홀

[헤난 알로나]




세부와 다른 매력을 가진 보홀 헤난 알로나 비치 리조트


 



필리핀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곳이 세부이다. 세부와 함께 필리핀 최대 허니문지로 꼽히고 있는 보홀은 7000여 개의 필리핀 섬 중 숨겨진 보석이라 불리며 천혜의 자연환경과 럭셔리한 리조트가 즐비해서 허니무너에게 인기 있는 여행지이다. 보홀까지는 세부에서 배를 이용해 2시간 걸려 이동이 힘들다는 단점이 있었지만 팜투어에서 선보이는 보홀 일정은 마닐라에서 국내선 비행기를 이용해 1시간이면 보홀에 도착하게 되어 더욱 쉽게 갈 수 있는 곳으로 인기이다.


 


 



보홀은 우기와 건기가 명확하지 않고 일 년 내내 온화한 날씨로 태풍의 영향을 거의 받지 않아 연중 어느 때 방문하더라도 휴양을 즐기기에 좋고, 과거 보라카이의 향수를 충분히 느낄 수 있지만 그에 비해 더 좋은 리조트 시설과 부대시설을 가지고 있다. 랜드마크인 초콜릿 언덕과 필리핀에서 가장 오래된 성당인 바클레욘 성당 같은 볼거리와 푸른빛 바다가 인상적인 알로나 비치 등의 자연 관광지 또한 유명해 특별한 허니문을 보낼 수 있다.


 


 



보홀 팡라오 섬은 여행객들이 많이 찾는 곳이다. 산호 해변인 팡라오 섬의 남쪽에 있는 알로나 비치는 코발트블루빛의 바다와 화이트 비치로 이국적인 풍경을 자랑한다. 알로나 비치를 두르고 있는 고급 리조트들 중에 눈에 띄는 헤난 알로나 비치 리조트는 팡라오 섬에서도 가장 큰 리조트다.
헤난 그룹의 야심작인 헤난 알로나 비치 리조트는 고급스러우면서도 깔끔한 최신식 인테리어와 비치와 맞닿아 있는 거대한 수영장 3개, 고급스러운 풀 BAR 및 투숙객의 편의를 위한 미니샵과 로비라운지 등 다양한 부대시설이 준비되어 있는 5성급 리조트이다. 수영장을 지나 그림 같은 알로나 비치가 펼쳐져 있으며 정문 앞에는 즐겁고 알찬 현지 식당 및 카페, 마사지 샵, 로컬 마트와 호프 등이 있어 볼거리와 먹을거리, 즐길 거리가 풍부한 최고의 위치에 자리 잡아 허니문을 즐기기엔 제격이다.


 


 




모던하고 깔끔한 인테리어의 리조트는 400여 개의 객실과 12개의 단독 풀빌라로 이루어져 있으며 객실 중 풀장으로 바로 들어갈 수 있는 프리미어 풀 억세스룸과 단독 풀빌라는 허니문을 위한 완벽한 휴양을 보장해준다. 객실 또한 최소 35㎡(11평) 이상의 넉넉함과 한국 여행객들의 높이에 맞춘 인테리어 감각으로 휴양형 리조트로서 기본기를 잘 갖추고 있다.
객실에는 32인치 LCD TV와 케이블 TV, 룸서비스, 비데, 침실 및 욕실 전화기, 헤어드라이어, 냉장고, 커피 메이커, 헤난 그룹 욕실 어메니티 등이 구비되어 있다.


 



 






프리미어 풀억세스룸은 객실의 개인 발코니를 통해 바로 수영장으로 진입이 가능한 룸으로 원할 때 언제든지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는 편리한 객실이다. 발코니에는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테이블과 체어, 썬 베드까지 마련되어 있다.


 


 






단독 풀빌라는 완전한 프라이버시가 보장되지는 않지만 개인 수영장을 가지고 있어 좀 더 조용한 휴양을 즐길 수 있다. 샤워 부스와 욕조가 구분되어 있으며 두 개의 개수대를 갖춘 대리석으로 된 럭셔리 욕실이 있다.


 





리조트에는 3개의 수영장이 있는데 압도적인 크기의 에메랄드빛 바다를 가득 품은 메인 수영장에서 수영과 썬텐을 즐길 수 있다. 수영장과 에메랄드빛 바다가 이어지는 듯한 아름다운 뷰를 감상할 수 있으며 로맨틱한 추억을 만들어줄 것이다. 수영장에서 수영을 하다가 리조트의 전용 비치에서 한가로운 시간을 보내도 좋다.
다양한 카페와 레스토랑이 자리하고 있으며 국제적 리조트답게 세계인들의 입맛을 고려한 요리들이 준비되어 있다. 전문 테라피가 상주하고 있는 스파시설로 더욱 특별한 시간을 선사한다.
그 밖에도 피트니스 센터와 비즈니스 센터, 미니샵, 프론 데스크, 클럽하우스 등의 부대시설을 자랑하며 와이파이 접속, 웰컴 드링크, 하우스 키핑, VIP 라운지, 환전, 짐 보관, 24시간 세탁 서비스 등 이용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