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투어

칸쿤 / 리비에라마야마

[힐튼 플라야 델 카르멘 ]

칸쿤 더 로얄 플라야델 카르멘

판타스틱 한 칸쿤의 허니문을 꿈꾼다면 더 로얄 플라야델 카르멘


 




플라야델 카르멘. 칸쿤에 간다면 꼭 들러야 할 곳이다. 무슨 이름 같기도 하지만 플라야델 카르멘은 해변에 위치한 지역명이다. 다운타운인 카르멘에는 카페와 상점 등 가장 멕시코를 느끼기 쉽고 멕시코 분위기를 가장 많이 느낄 수 있는 곳이다. 특히나 강렬한 태양과 에메랄드빛 바다가 있는 플라야델 카르멘의 해변길은 여행객을 즐겁게 해준다. 스쿠버 다이버들의 천국인 코즈멜섬으로 가는 관문이며, 편리한 교통과 다양한 볼거리 등 칸쿤 최고의 관광지 중 한 곳이다.


 




플라야델 카르멘 리비에라 마야의 해안가에 더 로얄 플라야델 카르멘 리조트가 자리하고 있다. 호텔 존 내에 위치한 하얏트 지라라와 그랑카리베 레알 리조트와 같은 REAL 그룹에 속해있는 리조트로 호텔 존에서 약 50분가량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다. 칸쿤 공항에서는 약 45분 거리이며 리조트 주변에는 유명한 식당가, 노천카페 및 화려한 유흥가가 있어서 먹을거리, 볼거리, 즐길 거리가 가득하다. 유명한 5번가에서 도보로 오갈 수 있는 거리로 쇼핑 및 각종 볼 거리 등 호텔 존과는 다른 경험을 할 수 있다.

더 로얄 플라야델 카르멘 리조트는 성인 전용의 올인클루시브 리조트이다. 성인 전용 리조트라 조용한 휴식을 원하는 허니무너들에게 인기이며 식당에서의 식사와 음료, 주류 등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 허니문을 보내기엔 제격이다.
리조트는 총 507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화이트와 브라운의 모던한 인테리어로 객실의 바닥은 타일로 되어 있어 럭셔리한 느낌을 준다. 객실의 발코니에서는 아름다운 리비에라 마야의 해변을 조망할 수 있으며 사용하기 넉넉한 욕실과 최고급 욕조, 전용 풀장이 구비되어 있어 로맨틱한 분위기를 내는데 그만이다. 32인치 LCD TV 위성 프로그래밍과 맥주, 음료 및 간식을 즐길 수 있는 스위트 미니바, 주류 캐비닛, 룸서비스 전달을 위한 마법의 상자, 넓은 옷장, 무선 인터넷, 음성 메일과 전화, 헤어드라이어, MP3 플레이어 도킹과 DVD/ CD 플레이어, 개별 온도 조절 에어컨과 천장 선풍기 등이 편의 시설 또한 구비되어 있어 완벽한 휴가를 만들어 준다.

다양한 객실의 타입 중 허니무너들이 선호하는 객실은 로얄 주니어 스윗 오션뷰, 로얄 주니어 스윗 오션 프론트로 로얄 주니어 스윗 오션뷰는 멋진 바다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로맨틱한 룸이다. 전용 테라스와 2인용 욕조를 갖추고 있으며 베개 선택 메뉴와 컨시어지 서비스가 제공된다.
로얄 주니어 스윗 오션 프론트룸은 화이트와 브라운의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으며 발코니에서는 아름다운 리비에라 마야의 해변을 바라볼 수 있다. 실외 풀, 거품 욕조, 사우나 등의 시설과 서비스 등은 소중한 허니문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준다.

리조트는 올인클루시브이기 때문에 식당에서의 식사와 음료, 바에서의 주류 등 모두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일부 제외). 아침마다 다이닝 룸에서 아침 식사를 할 수 있으며 고급 레스토랑에서는 지중해 요리뿐 아니라 세계 각국의 음식을 제공하는 10개의 레스토랑이 마련되어 있다. 특급 셰프가 신선한 재료로 요리하는 수준 높은 메뉴를 맛 보는 것도 더 로얄 플라야델 카르멘에 머무는 재미중 하나이다.

더 로얄 플라야델 카르멘 리조트에는 다채로운 부대시설이 구비되어 있는데 테니스 코트, 피트니스센터, 웰니스 센터, 스파를 즐길 수 있다. 특히나 거품 욕조와 한증 욕을 갖춘 웰니스는 허니문의 지친 피로를 풀기 위한 투숙객들에게 인기가 많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