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투어

태국 / 푸켓

[아비스타 하이더웨이]



안다만해의 아름다운 전망을 보며 즐기는 조용한 휴양


 



빠통 비치를 바라다보지만 번잡함은 느낄 수 없다. 한적한 언덕에 위치해 탁 트인 안다만해를 내려다보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아비스타 하이드어웨이 리조트.
‘전망 (Vista)' 이라는 뜻에서도 알 수 있듯이 아비스타 하이드어웨이 리조트는 아름다운 전망을 자랑한다.
리조트에서 빠통 해변과 트리트랑 해변의 풍경을 감상하면서 동시에 하이드어웨이 (Hide Away)라는 말에서 느낄 수 있듯 조용한 허니문을 보낼 수 있는 곳이다.
빠통 비치, 쇼핑센터 등도 가까이 있어 언제든지 화려한 푸켓의 매력까지 함께 즐길 수 있다. 


 


 



태국의 전통 건축양식과 현대적인 스타일이 조화를 이룬 아비스타 하이드어웨이 리조트는 모던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을 뽐낸다.
아비스타 하이드어웨이의 객실은 하나같이 고급스러운 시설과 서비스를 갖췄고, 전망 좋은 언덕의 장점을 살려 로비에서부터 전망과 자연을 그대로 느낄 수 있도록 오픈형으로 되어 있다.


 


 




모든 객실과 스윗은 멋진 스타일의 디자인과 넓은 공간, 럭셔리한 현대적인 분위기를 갖고 있다. 리조트는 넓은 150개의 객실을 갖추고 있으며, 높은 천장의 거실 공간과 다양한 현대적 편의 시설, 개인별 발코니를 갖추고 푸켓의 자연을 그대로 느낄 수 있게 만들었다. 모든 룸에 묵는 고객들의 요구에 맞추도록 상시 호출 개인 안내 서비스를 자랑한다. 6개의 룸타입은 부에노 비스타, 패밀리 비스타, 클럽 비스타, 자꾸지 스윗, 듀플렉스 자꾸지 스윗, 트로피칼 하이드어웨이 풀 스윗으로 나뉘며 모든 객실이 스윗 개념이다.


 


 



가장 기본적인 부에노 비스타룸은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럭셔리 태국 스타일이 조화롭게 꾸며졌다. 킹 사이즈 베드와 럭셔리 객실 비품, 하이 스피드 인터넷, 아이팟 도킹 스테이션, DVD 플레이어, 책상, 42인치 LED TV 그리고 스팩터클한 오션뷰까지 즐길 수 있다. 넓은 욕실에는 레인샤워와 개별 욕조도 마련되어 있다.


 


 



허니무너에게 인기가 많은 가장 럭셔리한 트로피칼 하이드어웨이 풀 스윗은 프라이빗이 보장되는 넉넉한 사이즈의 개인 풀과 야외 다이닝 공간, 야외 욕조& 샤워 시설, 데이 베드까지 최고급 편의 시설을 자랑한다.


 


 



맨 위층 루프탑에 자리해 최고의 전망을 자랑하는 바비큐 레스토랑에서는 푸켓의 자랑인 로컬 시푸드와 스테이크 중 각종 그릴 요리를 즐길 수 있다. 그 외에도 태국 전통 음식뿐 아니라 프랑스, 이탈리아, 인도, 중국 요리 등 메뉴 선택의 폭이 다양해 모든 투숙객들의 입맛을 충족 시킨다.
루프탑 BAR Rendez vue에서 안다만 해의 석양을 바라보며 마시는 칵테일은 잊지 못할 추억이 될 것이다.


 


 




리조트에는 탁 트인 전망을 즐길 수 있는 총 3개의 수영장이 있으며, 매일 밤 수영장 안의 조명이 켜지며 한껏 운치를 더해준다.


 


 



스파 서비스 역시 놓치지 말아야 할 코스이다. 태국 전통 마사지, 아로마 마사지 등 다양한 재료를 선택하여 마사지를 받는데, 특히 태국 전통 마사지는 야외에서도 받을 수 있다. 사방이 뚫린 침대에 누워 시원한 바닷바람을 맞으며 받는 마사지는 두 사람의 허니문을 더욱 알차게 만들어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