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투어

몰디브 / 스피드보트

[타지코랄리프]




투명한 바다위에 펼쳐지는 꿈같은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 비반타 타지코랄리프


 



해변의 야자나무 그늘에서 구름 한 점 없는 하늘을 바라보는 여유를 느낄 수 있는 비반타 타지코랄. 몰디브의 비반타 타지코랄리프는 인도 최고의 호텔 리조트 타지그룹 계열 리조트로 1998년도에 지었지만 최근 객실과 시설 리뉴얼까지 깔끔하게 끝마쳐서 재 오픈해 말레 지역에 대한 이미지와 문화를 호텔에 반영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곳이다.


 


 




타지코랄리프는 말레 공항에서 스피드 보트로 50분 거리인 말레의 북쪽 산호초 지역 하트모양을 띄는 섬으로 유명한 곳에 자리하고 있다. 원시적인 모습을 그대로 보존한 채 리조트로 개발된 자그마하고 자연 친화적인 리조트이다.
순수한 자연환경과 투명하게 넘실거리는 에메랄드빛 바다, 새하얀 백사장이 꿈꾸던 낙원의 모습 그대로를 가지고 있고 특히나 인근에는 수많은 다이빙 포인트를 보유하고 있어서 다이빙을 위한 완벽한 리조트라고 할 수 있다. 몰디브의 자연과 잘 어우러진 현대적 시설이 돋보이며 만다라 스파를 갖추어 휴양의 품격을 높였다.


 


 




비반타 타지코랄리프는 평화로운 휴식과 완전한 프라이버시를 제공하기 위해 객실 수를 적게 구성해, 완벽한 허니문을 선사하며 현대적인 편안함과 때 묻지 않은 자연을 보존하고 있어 휴식을 취하기에 적합하다. 자연을 살리기 위해 내부에도 자연적인 장식은 그래도 보존하고 있으며 하얀 모래 위에 지은 30개의 비치 빌라와 수상가옥 형태로 지은 35개의 워터 빌라 등 총 65개의 객실로 구성된다. 바다와 인접한 해변에 위치한 비치 빌라는 야자나무 그늘에서 아름다운 몰디브를 느낄 수 있고, 하늘빛 바다 위에 지은 워터 빌라는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허니무너가 선호하는 객실이다. 모든 객실에는 에어컨, 팬, 샤워시설, 욕조, 냉,온수, 헤어드라이어, 미니바, 커피메이커, IDD 전화, 안전금고, 위성TV 등을 갖추고 있다.



 






디럭스 워터 빌라는 제티 입구 쪽에 위치해 있으며 바다위에 떠있는 빌라로 바로 앞에 개인 테라스가 있고 테라스 계단을 통해 바로 바다로 들어갈 수 있다. 파스텔 빛의 인테리어가 특징이며 저녁 식사를 위한 공간으로도 충분한 선라운지와 레인 샤워 시설을 갖추고 있다.


 


 





디럭스 비치 빌라는 해변쪽에 위치해 있고, 비치 방갈로보다 넓은 객실 공간을 제공하며 넓은 객실 창으로 아름다운 비치뷰 조망이 가능하다. 각 빌라마다 개인 발코니와 썬덱, 야외 샤외 시설과 프라이빗비치에 해먹까지 있어서 좋고 개인 풀도 있다.


 


 




비반타 타지코랄리프는 2개의 레스토랑과 1개의 바를 가지고 있다. 세계 각국의 음식을 뷔페식으로 맛볼 수 있고, 아시아 음식을 전문으로 하는 스페셜리티레스토랑의 중국, 일본, 인도 요리도 먹어볼 만하다. 라군과 수영장을 내려다 보면서 나무로 지피는 피자 오븐에 요리한 이탈리아 클래식 요리도 즐길 수 있다. 저녁의 독점적인 개인 석식에는 반짝이고 보석으로 장식한 듯한 밤하늘 아래서 식사를 하며 허니문의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타지 호텔 그룹의 유명 스파 가 있어 아유베르다 등 인도 스타일의 스파를 받으며 편안하고 활력을 주는 트리트먼트를 제공받을 수 있다. 몰디브 최고의 스파로 묘사가 된 이곳은 자연의 안식처로써 고전적이고 이국적인 스파의 화려함을 준다. 


기타 부대 시설로는 스쿠버다이빙, 스노클링, 윈드서핑, 카타마란 세일링, 워터스키, 바나나보트, 유리바닥보트, 페달보트, 카누, 비치 발리볼, 당구, 탁구, 다트 등을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