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투어

몰디브 / 스피드보트

[오블루 헬렝겔리]




낭만허니문을 위한 선택 몰디브 오블루 리조트



누구나 한 번쯤 꿈꾸는 허니문 여행지 몰디브. 몰디브 하면 아름다운 리조트에서 나누는 둘만의 달콤한 시간, 환상적인 뷰를 상상하게 된다. 에메랄드빛의 투명한 바다, 바닷속 환상적인 산호 정원.. 인도양의 아름다운 눈부신 자연경관도 몰디브 허니문의 빼놓을 수 없는 즐거움이다.


 



몰디브 말레공항에서 스피드보트로 50여 분 정도 달리면 눈앞에 헬렝겔리라는 섬이 나타난다. 그곳에, 경이로운 수중환경과 아름다운 샌드 뱅크를 볼 수 있어 유럽인들이 선호하던 기존 헬렝겔링 리조트를 리노베이션한 ‘오블루 by 앳모스피어’ 가 2015년 11월 재탄생한다. 자연과의 조화를 중시하면서 현대적인 모던한 인테리어로 총 114개의 객실을 갖추게 될 오블루 리조트는 동급 리조트 중 최상의 올인크루시브를 제시하며 허니무너들을 만족시키게 할 것이다.


 


 




오블루 리조트는 전체적으로 몰디브 풍의 외관을 그대로 간직하며 내부는 밝은 톤의 원목을 이용해 현대적인 분위기가 물씬 나며, 편안한 숙면을 위한 침구와 객실 어메니티 또한 하이 퀄리티의 품격을 보장한다.


 


 



객실은 비치 또는 라군으로 바로 이어지게 되어 있고, 대부분의 객실에서 오션뷰와 선셋뷰를 즐기며 평생 잊을 수 없는 낭만적인 뷰를 감상할 수 있다. 객실에는 킹사이즈 침대와 오픈 에어 욕실, 헤어드라이어, 선라운져, 에어컨, 무료 와이파이, 전기 주전자, 개인금고, 평면 TV, 위성 채널, IPOD 도킹 시스템, 구명조끼, 비치백 등의 편의시설을 제공한다.


 


 




섬의 양쪽 비치에 위치하어 해변으로 바로 연결되어 있으며 앞으로는 에메랄드빛 라군이 펼쳐져 있다.
내부는 나무를 이용한 인테리어로 몰디브의 이국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으며 화이트톤의 모던한 인테리어로 현대적인 아름다움을 더해준다. 객실에는 야외 테라스와 데이베드 선라운져 준비가 되어 있어 편안한 휴식을 제공한다.


 





라군빌라는 비치와 라군에 걸쳐있는 형태로 비치빌라와 워터빌라의 장점을 모두 갖춘 객실이다.
한 지붕에 2채가 아닌 각각의 지붕을 가지고 있고, 침실과 침실의 사이가 떨어져 있기 때문에 철저한 프라이버시가 보장된다.
에메랄드빛 라군을 바라볼 수 있는 테라스에 개인풀과 선덱이 있어 허니무너가 둘만의 프라이빗 한 시간을 보내기에 좋다.
대부분의 객실이 선셋 사이드에 위치해 있어 오션뷰와 선셋뷰를 즐길 수 있으며 만조 시에는 객실에서 바로 라군으로 들어가 스노쿨링을 즐길 수 있다.


 


 




오블루 리조트에서는 선셋 해변 앞에 자리한 메인 수영장과 리조트 자체적으로 운영하는 엘레나 스파, 뛰어난 수중환경과 다이빙 포인트를 즐길 수 있는 다이빙 센터도 운영하여 완벽한 허니문이 될 수 있도록 돕는다.
럭셔리한 인테리어가 매력적인 메인 레스토랑에서는 올인크루시브로 즐길 수 있는 인터내셔널 한 요리가 뷔페식으로 제공된다.
선셋 사이드에 위치해 해변과 라군, 선셋을 감상하기에 최고인 메인 바에서 위스키, 진, 보드카, 럼, 칵테일, 와인, 맥주, 미네랄워터, 소프트드링크, 팩 주소, 티, 커피 등도 즐길 수 있다.

몰디브 오블루 리조트에서 상상을 초월하는 그림 같은 자연경관을 감상하고 로맨틱한 허니문의 시간을 경험한다면 특별한 허니문의 추억을 만들기에 부족함이 없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