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투어

• 호주/피지
  • 이색지역
작성내용
제목 팜투어 위라 가이드님과 5박 7일 발리(더 트랜스 리조트&식스센스) 신혼여행 후기
작성자 김지은 등록일 2023-02-04
허니문 여행 발리 발리 트랜스 프리미엄 3박 + 식스센스 울루와뚜 클리프 원베드풀빌라 2박

23년 1월 15일부터 21일까지 행복했던 5박 7일 발리 신혼여행 후기입니다.

​발리는 1월, 2월은 우기라서 살짝 걱정은 했지만

비가 하루종일 오겠어~ 비가 와도 그것도 추억이지 하면서 결정했던 신행지였어요.

저희가 발리에 있는 동안에는 새벽에 오거나, 아침에 왔어서 여행하는 동안에는 날씨가 너무 좋았어요~!!

저희가 선택한 숙소는 스미냑 더 트랜스 리조트 3박, 울루와뚜 식스센스 풀빌라 2박이였습니다.

신혼여행 첫날 밤에 도착했던 스미냑 더 트랜스 리조트

발리를 온전히 느낄 수 있는 인테리어로 되어 있고, 늦은 밤 시간에도 불구하고 친절하게 웰컴티도 제공해주셨답니다.

신혼여행이라는 걸 느낄 수 있는

침대 장식과 해피허니문~

밤 늦게 도착했지만 리조트 바로 옆에 있는 버거킹에서 포장해와서 야식 먹었어요ㅋㅋㅋ

아침에 룸 내부에서 찍은 리조트 전경입니다

양쪽 리조트 건물 사이로 수영장이 위치하고 있어요.

조식 먹고 로비쪽으로 나와서 찍은 사진이에요~

둘째날에는 긴 비행 시간으로 선택일정은 자유일정으로 쉬는 걸 선택했어요.

발리 신혼여행은 좋은 점이 한 커플 당 한명의 가이드와 기사님 움직이시기 때문에

우리 커플의 컨디션과 여행 스타일에 맞춰서 진행할 수 있는 점이 정말 좋았답니다!!

​​

그리고 발리에 있는 동안에는 1일 1마사지를 했어요~

첫날은 스톤 마사지를 받고

​스미냑 쪽 시내에 나와서 석식을 먹었어요~

발리에서는 빠질 수 없는 빈땅 맥주ㅎㅎㅎ

이렇게 둘째날이 저물고 아쉬운 마음에 리조트 말고 마켓에서 내려달라고 가이드님에게 요청했답니다!

맥주 왕창 사서 리조트로 들어와서 신랑이랑 또 2차를 했어요ㅎㅎㅎㅎ

셋째날에는 우붓 발리 스윙을 했어요~

정글 느낌의 계단식 논이 인상깊은 우붓

가는 동안 발리에 대한 이야기도 해주시고, 3모작을 한다는 농작 이야기도 해주시고

즐겁게 이동했답니다~ㅎㅎ

저랑 신랑이랑 둘다 발리 스윙을 즐겼답니다~

아래 사진들은 가이드님이 찍어주신 사진이에요~

엄청 열정적으로 사진을 찍어주시고 포즈도 이렇게 해보라고 해주시구...ㅎㅎ 넘 감사했어요~

중식으로는 우붓 시장 근처 현지식으로 식사를 했었어요

그리고 우붓시장도 아이쇼핑으로 구경도 했답니다~

아이쇼핑만 하고 나와서 시간이 남았더니 시장 주변 사원도 구경갔어요~

그리고 길게길게 사진도 찍어주셔서 저랑 신랑이랑 엄청 만족했다는....ㅎㅎㅎ

​이날은 아로마 마사지를 받았는데요

깔끔한 마사지샵 내부에서 아로마향을 맡으면서 이날 피로를 풀었답니다~

마사지샵 내부 이벤트로 받은 고양이 나무 인형이에요~ 이날 내내 들고 다녔어요ㅎㅎ

석식은 바다 배경으로 짐바란 씨푸드!!

관리 받고 온터라 이 사진은 가려둘께용....ㅎㅎㅎ

원없이 해산물 먹고

구름이 살짝 꼈지만 주황색 하늘도 보면서 이 날 마무리를 했답니다~

넷째날에는 스미냑에서 울루와뚜 식스센스로 이동하는 날이였어요.

이동하는 시간이 1시간 정도 걸린다고 해서

발리 스타벅스에서 커피를 테이크아웃해서 이동했답니다!

여기가 아시아에서 제일 큰 스타벅스였어요~ㅎㅎ

그리고 중간에 마트 들려서 장도 봐서 들어왔어요~

안에 룸서비스나 레스토랑, 바 등이 잘 되어 있긴 하지만, 외부로 나가기엔 거리가 넘 멀더라구요ㅠㅠ

울루와뚜 식스센스 로비와 웰컴티&다과

로비에서도 바다 전경이 잘 보이더라구요~ㅎㅎ

​식스센스는 독채로 되어 있는 빌라로 구성되어 있어서, 버기를 불러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식스센스의 허니문 장식~ 자연친화적인 곳이라서 풀이나 꽃으로 이렇게 장식을 해주셨어요ㅎㅎ

넘 평화로운 저희의 풀빌라

한바탕 수영 후 야외에서 간식 타임을 즐겼어요ㅎㅎㅎ

낮에도 이쁘지만, 밤에도 예뻤던 식스센스

다음날은 온전히 식스센스 내에서만 즐겼었는데요

발리 햇빛에 등을 내어주고 얻은 인생샷ㅎㅎㅎ

넷째날에는 풀빌라 내부 마사지를 받았답니다

식스센스는 선셋도 아름다워서 저녁 타임에 시간에 맞춰서 바에 갔었어요!

직원 분들도 친절하셔서 커플 사진도 많이 찍어주셨답니다ㅎㅎㅎ

마지막날에는 실시간 이벤트 참여로 받은 플로팅 조식도 하고 체크아웃 했어요~

절벽에 위치한 울루와뚜 사원을 갔는데 하늘도 너무 예쁘고 절벽이 너무 아름답더라구요!

이날도 건진 인생샷!!!

중식은 한식당으로 갔는데, 한식당에서 보는 풍경이 너무 예뻐서 찍어봤어요~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발리에서 먹는 오랜만의 김치찌개가 반갑더라구요ㅎㅎ

점심 먹고는 쇼핑센터와 마사지를 받고

석식은 이탈리안 레스토랑으로 갔어요~

시간도 잘 맞춰서 간 덕분인지 불쇼도 구경하고

발리에서의 마지막 만찬을 여유롭게 즐기고 왔답니다.

원래는 풀빌라를 3박으로 하려고 했었거든요. 근데 상담해주신 광주지사 박은수 이사님이 2박을 추천해주셨어서 그렇게 진행했는데, 결과적으로는 발리를 100퍼센트 잘 즐기고 온 것 같아서 너무 만족하고 있답니다~!!

풀빌라 3박은 너무 지루했을 것 같아요~ㅎㅎ

그리고 스미냑쪽에서도 바다쪽으로 가볼까 싶었는데, 시내 가까운 리조트를 선택한 덕분에

걸어서 편의점 가고, 버거킹도 가고, 시내 펍도 즐기고 자유여행 느낌으로 신혼여행을 즐길 수 있어서 좋았어요!

마지막으로 저희가 요청한 일정에 맞춰주신 위라 현지가이드님과 고망 기사님께도 정말정말 감사했답니다~

팜투어를 통해서 즐겼던 발리 신혼여행 둘이서 너무 행복하게 있다가 온 것 같아서 좋은 시간이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