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투어

팜투어 허니문 후기
  • 하와이
  • 몰디브
  • 유럽
  • 칸쿤
  • 푸켓
  • 코사무이
  • 카오락
  • 이색태국
  • 발리/롬북
  • 괌/사이판
  • 베트남
  • 필리핀
  • 호주/피지
  • 이색지역
작성내용
제목 팜투어와 함께한 몰디브 코코보두히티 리조트(아기랑 함께한 신혼여행)
작성자 김수정 등록일 2023-08-08
허니문 여행 몰디브 몰디브 두바이 그랜드 하얏트 그랜드룸 2박 + 코코 보두히티 아일랜드빌라 2박 + 이스케이프 워터빌라 2박




코시국에 결혼을 해서 2년만에 

드디어 몰디브로 신혼여행을 다녀왔어요!

​코로나시기를 지나면서 끝까지 책임지고 여행을 안내해준 팜투어에 감사인사를 드리며

즐겁게 다녀온 신혼여행 겸 가족여행ㅎㅎ 후기를 남겨요.


이지은 대리님과 20년도 결혼박람회에서 

첫 상담을 했는데 기존에 가려했던 리조트 말고

올해 아기와 같이 여행을 계획하기 위해

새로운 리조트로 상담 받았어요.


저희의 니즈에 맞게 꼼꼼하고 친절하게 상담해 주셔서

너무 감사했답니다.🥹


몰디브 리조트 고른 기준으로는


1. 스피드보트로 짧은 시간 이동 (아기와 함께 하는 여행이기때문에)

2.다양한 해양생물들과 거북이 볼수 있을정도로 좋는 수중환경

3.검증된 리조트! 몰디브 느낌이나는 리조트 

였어요.


그렇게 초이스 하게된 리조트



COCO BODU HITHI

코코 보두히티 몰디브

저희 가족은 아일랜드 빌라 2박 + 이스케이프 워터 빌라 2박을 했답니다.






스피드보트 타고 본섬에서 30분 정도 가면 나오는 코코 보두히티 리조트.

​몰디브 하면 떠오르던 이미지랑 너무 비슷한 리조트라 가까워 질수록 너무 설레였어요.💞



도착하니 북치면서 반겨주는 버틀러와 직원들 ㅎㅎ

환영 받는기분이라 좋았어요.

7월 우기에 갔는데도 날씨도 짱짱!!






도착해서 체크인하는동안 웰컴드링크를 주셔서 마시면서 기다렸어요.






침대에 이쁘게 꾸며주셨는데... 

아기가 만져서 헝클어진..ㅎㅎ😂



아일랜드 빌라는 진짜 넓고 쾌적했어요.

천장에 팬도 두개나 있고 에어컨도 빵빵! 추울정도 였습니다 ㅎㅎ

룸 디자인이며 생각했던거보다 룸 컨디션도 좋아서 쾌적하게 잘 이용했어요.






거실에 큰 거울이 있어서 사진찍기도 아주 좋았어요 ㅎㅎ






 

짐정리후 식사를 하러 레스토랑으로 갔어요.

가는길에 섬구경을 했는데 앵무새가 막 날아다니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편어깨에서 떠날 생각을 안하는데 너무 귀엽고 신기했어요.

몰디브 아니면 이런 경험 하기힘들다며 ..ㅋㅋ









올 인클루시브로 이용해서 하루종일 삼시세끼 다 챙겨먹고 마시고~


라티튜드 바와 에어 레스토랑을 이용했는데

음식 가짓수도 많고 직원들도 친절하고 아침 점심 저녁 매일 메뉴도 조금씩 바껴서 질리지 않고 이용했어요.

김치가 나올때도 있는데 진짜 한국에서 먹는 김치맛이랑 비슷해서 신기했어요 ㅎㅎ









워터 스포츠 센터에선 구명조끼나 오리발등을 대여해주고

익스커션도 예약가능한데 저희 부부는 아기가 있는지라 따로 워터스포츠는 예약을 안하고 스노쿨링 장비만 대여해서 이용했어요.






스킨스쿠버같은건 못했지만 룸 안 수영장과 

문열면 나오는 프라이빗 비치에서 즐겁게 놀았답니다 ㅎㅎ









팜투어에서 예약하고 받은 특전으로 이쁜 뷰의 레스토랑에서 맛있는 식사도 했어요.

코코보두히티는 선착장으로 가는길이 휴식 취하기도 좋고 뷰도 좋고 사진찍기도 좋아서 가족들이랑 이곳에서 많은 시간을 보냈네요!






저녁엔 라티튜드 바 앞쪽이나 비치에서

요일별로 영화감상이나 가라오케 , 몰디브 전통공연 등 여러가지 행사가 있어서 저녁식사하고 칵테일 한잔 하면서 여유즐기기 좋았어요.






섬중간에 테니스장 축구장?아이들 놀이터도 있더라구요 ㅎㅎ

온가족이 즐길수 있는 공간이라 아이들도 좋아할거 같아요.



아일랜드 빌라 2박후 이스케이프 빌라로 이동했어요.

바다색 미쳤....🥹🥹🥹🩵💙🤍🩵💙🤍

베이비샤크 가오리 다양한 물고기들 ㅎㅎ

바닷물이 너무 투명해서 그냥 다보여요.


룸도 큼직큼직 따듯한 물도 잘나오고

에어컨도 빵빵 넷플릭스도 되고 

무엇보다 침실 침대에 누워서 보는 선셋은 정말 감동이였어요.


진짜 우리집 하고 싶다...😆

몰디브 살고 싶어지는 순간이였답니다.









저희는 사전 요청사항에 스노쿨링 하기 좋은 룸으로 부탁드렸더니 버틀러님께서 물고기 엄청 많이 볼수있다고 하시더라구요 ㅎㅎㅎ

그래서 인지 진짜 바닷가 계단 아래로 내려가서 어푸어푸 두번만하면 바로 앞에 큰 산호가 있어서 이쁜 물고기들 너무 많이보고 힐링했어요.






날씨가 좋은 날은 레스토랑 밖에서 식사도 가능한데 별똥별 보며 식사하는 기분은 감동이에요.

눈 빠지게 별 감상했답니다.


태어나서 처음 별똥별 본건데 1시간동안 7번은 본거같아요 ㅎㅎ

평생볼 별똥별 다본 ㅋㅋ






레스토랑엔 이쁘고 맛있는 디저트도 종류도 많아요.

레스토랑 가면 테이블 안내해주시면서 항상 음료도 계속 가져다 주시고

아기 위해서 베이비 체어도 저희 가기 전에 항상 미리 준비 해주셨어요 ㅎㅎ 

거의 지정석 이었다는 ㅋㅋㅋㅋㅋㅋ


까먹고 아기컵 놓고 갔는데 직원분이 세척해서 다음날 주셨어요 ㅠㅠ 

직원 분들 다 너무 친절하고 아기도 이뻐해주셔서 너무 고마웠습니다.









코코보두히티 리조트에서 맛있는 것도 많이 먹고 편하게 신혼여행 느낌도 내고 가족여행 되서 행복했어요.






친절한 버틀러 미쓰바씨! 

아기 더 크면 또 팜투어 통해서 코코보두히티로 리마인드 신혼 여행가고 싶어요!


한국인은 머무는 동안 저희 밖에 없는데도

한국말로 친근하게 인사해주는 직원들도 많고

섬자체가 나무로 울창하고 다양한 동물 산호 물고기등

진짜 몰디브 느낌을 많이 받아서 좋았어요.


룸도 프라이빗하고 조용해서 남들 눈치 안봐도 되고

합리적인 가격에 온가족이 행복한 여행이 되었던거 같아요.


신혼 여행으로도 가족 여행으로도

팜투어를 통한 몰디브 코코보두히티 리조트 여행 !! 

추천합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