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투어

작성내용
제목 몰디브 더레지던스디구라 후기
작성자 김경주 등록일 2024-06-12
허니문 여행 몰디브 몰디브 더레지던스 디구라 비치2박+워터2박

*기본정보

1)상품명: 싱가포르2박+더레지던스디구라 디럭스 비치빌라 2박+선셋워터풀빌라 2박

2)밀플랜: 올인

3)날짜: 2024.5.7.~2024.5.14.

몰디브는 직항이 없어서 두바이나 싱가포르 경유해서 가야합니다. 저희는 싱가포르 경유했어요.

말레공항에서 국내선으로 1시간 보트로 15분정도 타고 들어가야해요. 몰디브 갈땐 라운지에서 쉬면됩니다. 한국갈땐 이용 못해요.

4) 날씨: 우기

우기때라 비가 스콜성으로 오는데 언제오는지 정말 감잡을 수가 없어요. 맑다가도 갑자기 비오는,, 그래도 해는 쨍하지가 않아서 화상입을 염려는 덜했습니다!

*룸컨디션

1)디럭스 비치빌라

비치빌라는 문밖에 나가면 샌드비치가 보여요.

비치빌라가 워터빌라보다 훨씬 넓은거같았어요.

그리고 습하지도 않고 쾌적하고 워터보다 풀 길이도 길었어요.

2)선셋워터풀빌라

선셋빌란데 선셋본적이 없었어요 ㅠ

돌핀크루즈 갔거나 비와서,,

제가 묵었던 선셋워터풀빌라는 해초가 많이 안껴있어요. 조금 멀리(?)만 나가면 하우스리프존이라 환상적인 물고기도 볼 수 있고 스노쿨링하기 정말 좋아요.

파도는 세요. 그래서 비가오면 갑자기 깊어져서 무서울때도 있어요.

워터빌라는 바다 위라 습했어요. 그래서 에어컨 틀어도 꿉꿉했어요. 그리고 잘때 파도소리 계속 들립니다

*식사

레스토랑이 총 7군데 있는데 거의 다 갔던거같아요. 정말 4일인데 다 가는것도 힘든일이었어요 ㅋㅋㅋ

거의 사육수준.

선셋그릴(50불 추가, 랍스타, 고기 무제한) 이거 진짜 꼭 먹으려고 했는데 제가 계약할땐 금요일 저녁으로 알고 갔는데, 막상 가보니까 월요일 저녁이었어요.

고로 저는 이용 못했습니다. (가기 전 체크)

정말. . 그래서 랍스타는 더팔루마에서 비용추가해서 먹었습니다.

*디구라 식당

1)디구라 다이닝룸

첫날 저녁이랑 조식을 책임졌던!!

크고 맛있어요

저녁 토마토스프 진짜 맛있었어요

2)리바이

리바이는 사랑입니다,, 다맛있어요, 새우튀김도 꼭 드세요 볶음밥도 맛있어요.

3)롱아일랜드

양식인데 양고기 정말 맛있어요

4)카페데솔

먹물리조트, 햄버거, 양념치킨비스무리 윙봉 먹었습니다. 풀장 정~~말 커요. 모기 많이물렸어요.

*팔루마푸시 식당

1)팔루마푸시 다이닝룸

조식먹으러 갔어요. 맛도 맛인데 자전거 타고 가는길이 참 좋았습니다. 음식종류는 디구라다이닝룸이 더 많았고, 뷰는 팔루마푸시가 더 좋았어요.

2)더팔루마

양식이고, 더팔루마는 레스토랑 가는길이 미쳤습니다.

밤에 갔는데 정말 별이 쏟아졌어요.. 황홀

맛도 있고 분위기 미쳤습니다

3)비치바

햄버거 먹었는데 카페데솔이 더 맛있었어요

점심메뉴는 팔루마다이닝이랑 똑같다고 하시네여

칠리크랩이 있는데 싱가포르에서 먹었어서 안먹었어요(칠리크랩은 추가금 있습니다!!)

4)라이브러리 바

팔루마푸시 다이닝룸 2층에 있어요. 안가려고 했는데 버기태워주는 직원이 꼭 가라고 해서 갔습니다.

*특전

선라이즈06:00 선셋요가18:00 있는데 한번도 못했어요

포토슛 플러팅조식 하우스리프 꼭 하세요

할 수 있는건 다 하고 왔어요

드론슛 도 공짜로 해줬어요 이거는 디구라 호텔에서 해줬습니다

포토는 usb에 담아주고

드론은 카카오톡을 보내줍니다

*총평

몰디브가 아시다시피 엄청 커요.

정말 4일동안 안쉬고 열심히 돌아다니고 왔던거같아요.

자전거로 팔루마랑 디구라 왔다갔다 하는게 정말 큰 장점인거같아요.

비가 올땐 집에서 풀장에서 놀고 해 뜨면 무조건 자전거 타고 나가거나 바다에 빠져서 스노쿨링 했어요.

비치에서 묵을때는 다이브센터에서 스노쿨링했어요.

스포츠센터 가면 오리발, 스노쿨링 빌려주고 튜브에 바람도 넣어줍니다. 물안경 서리 안끼게 하는 것도 쓸 수 있어요. 구명조끼랑 에코백은 방에 있어요.

몰디브는 멀지만!!

도착하면 몰디브로 치유됩니다